자간 0%) 없음나는 신경이 예민한 편이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이런 나의 상황을 이 책을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차분하게 한 페이지씩 저자의 조언에 경청해나갔다.zip 신경 쓰지 않는 연습 나토리 호겐 독후감 감상문 서평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자신에게 꼭 필요한 가르침 몇 개에 집중해서 이를 꾸준히 행동으로 옮긴다면, 크기 12 pt,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106가지의 가르침이 담겨있다.. 저자는 일본에서 ‘행동하는 승려’로 불릴 만큼 사람들의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데 열정적인 분이다. 제목과 목차만 보아서는 전혀 종교인이라는 느낌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신경 쓰지 않는 연습 나토리 호겐 독후감 감상문 서평 레폿 1448. 오타가 없습니다. 사실 106가지 가르침은 평범한 개인이 실천하기에는 너무 많다는 생각이다. 저자 나토리 호겐이 승려라는 사실이 의외였. , 분노, 장평 100%,, 줄간격 160%) 글자 ......
신경 쓰지 않는 연습 나토리 호겐 독후감 감상문 서평 레폿
1448.hwp 문서자료.zip
신경 쓰지 않는 연습 나토리 호겐 독후감 감상문 서평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없음나는 신경이 예민한 편이다. 그래서 굳이 신경 쓸 일도 아닌데, 나도 모르게 내 주의는 그쪽으로 향하고 있다. 신경을 안 써야지 하면 할수록 그 강도는 눈덩어리처럼 커지는 것을 자주 경험한다.
이런 나의 상황을 이 책을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차분하게 한 페이지씩 저자의 조언에 경청해나갔다.
저자 나토리 호겐이 승려라는 사실이 의외였다. 제목과 목차만 보아서는 전혀 종교인이라는 느낌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저자는 일본에서 ‘행동하는 승려’로 불릴 만큼 사람들의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데 열정적인 분이다.
이 책에는 불안, 분노,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106가지의 가르침이 담겨있다. 이들 가르침은 종교적이지도 않을뿐더러 종교를 강요하지도 않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다.
사실 106가지 가르침은 평범한 개인이 실천하기에는 너무 많다는 생각이다.
자신에게 꼭 필요한 가르침 몇 개에 집중해서 이를 꾸준히 행동으로 옮긴다면, 삶의 질을 더 풍요롭게 할 수 있을 것 같다.